푸른나무그늘

마음이 쉬는 곳...

포토로그


QR CODE

이글루스 구글 검색엔진


Twitter


2011.11.11 11:11 렛츠태그~! 나무그늘~*


현재 시간은 2011년 11월 11일 11시 18분
촬영 시간은 2011년 11월 11일 11시 11분

렛츠태그!!!!!!!!!! >ㅁ <

밖에는 비가 내리고 있는 듯 한데 잘 보이진 않네요.
아침을 못 먹고 와서 다이제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. ㅠㅠ
뒤에는 제가 기르고 있는 선인장 황금사.
가운데 녀석이 죽어가고 가에 녀석들이 성장하고 있어요. ㄷㄷ
오늘도 좋은 하루 되기를. 내일은 주말 입니다. 얏호~!! >ㅁ <

덧글

  • JinAqua 2011/11/12 00:38 # 답글

    우와우! 야호!
    다음주 춥다네요.. 'ㅂ'
  • 푸른나무 2011/11/14 16:27 #

    블로그에선 오랜만이죠? 민망하네요. ㅎㅎ
    오늘 아침부터 무척 추워서 옷을 더 두툼히 입고 나왔네요.
    폐하께서도 옷 따뜻히 입으시고, 감기 조심하세요~! ^^;
  • refrain 2011/11/14 19:36 # 답글

    저도 이 시간에 사진 찍었었는데 ㅋㅋㅋ
    왠지 다이제가 저런 배경 앞에 있으니 대단해보이는데요 ㅋㅋ
  • 푸른나무 2011/11/15 11:07 #

    세상을 내려다 보는 다이제인가요? ㅎ
    refrain님도 어서 올려주세요. ㅋㅋ
  • 아이 2011/11/28 14:35 # 답글

    참여 감사합니다!! 트랙백 엮구 가요^^/
댓글 입력 영역



YES24